침대 안마 잡기
- 김민지
- 2020년 10월 31일
- 2분 분량
그러나 예쳉은 여자 친구 샤오 메이를 기억하고 재빨리 여자를 놓아 주었다.
그는 안마 를 좋아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마사지여성이 그 앞에 있더라도 그는 기껏해야 그것을보고 더 이상 아이디어를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안 해요."여자가 살짝 사과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차 뒷문으로마사지 갔다.
예쳉은 여자가 안마 차에서 내렸을 때도 여전히 그를 쳐다 보았지만 예쳉은 당황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때 그는이 여자가 자신의 운명을 바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하루 종일 뛰어 다닌 후 예쳉은 발이 닳을 것 같았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오늘 6 ~ 7 개의 회사를 인터뷰했지만 그 누구도 그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오후에 태양이 밖에서 타 오르자 자신감을 잃고 피곤한 몸을 끌고 일찍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문을 열 자마자 그는 갑자기 여자의 신음 소리와 남자의 심한 숨소리가 침실에서 들렸다!
예쳉의 얼굴이 한순간에 칙칙해 져서 마사지침실로 달려 들어 들어가 자마자 안에있는 모든 것이 그를 깜짝 놀라게했습니다!
여자 안마 친구 샤오 메이가 사준 에로 속옷을 입고 뚱뚱한 남자를 한창 안았다!
예쳉은 샤오 메이의 직속 상사 인 기름진 남자를 알고 메르세데스를 몰아 샤오 메이를 집으로 보냈습니다. 예쳉도 의심했지만 샤오 마사지메이는 이미 가족이 있다고 주장하며 부인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Xiaomei를 신뢰하지만 그의 신뢰가 그러한 결과로 바뀔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여섯 눈을 마주보고있는 뚱뚱한 남자는 예쳉의 피가 눈동자에 넘쳐나는 것을보고 몸을 떨었다.
예쳉의 눈은 충혈이되었고, 그는 돌아 서서 부엌으로 달려가 식칼을 꺼내고, 남자를 자르려고했습니다!
남자는 칼을 든 예 청의 손을 잡고 몇 번이고 "예 씨, 진정하세요. 오해 하셨을지도 모릅니다."
예쳉은 지금 더욱 화를 냈어요. 너무 심해서 침대에 갇혀 있네요. 오해인가요?
그의 손에 힘을 주어 그는 남자를 자르려고했습니다!
남자는 예쳉의 손에 집착하고 두 사람은 씨름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예쳉은 머리에 통증이 동반 된 충돌 소리를 듣고 천천히 돌아 서서 마사지가 꽃병으로 머리를 치는 것을 보았다. .
그는 머리가 뜨거워 진 것을 느꼈고 손으로 그것을 만졌고 뜨거운 피가 눈가로 흘러 내렸다.
예쳉은 자신이 운명처럼 사랑했던이 낯설고 친근한 여인을 눈앞에서 바라 보더니 서서히 눈앞에 희미 해지 더니 간음하는 사람을보고 즉시 일어나 옷을 집어 들었다. 문을 움켜 쥐자 눈이 흐려지고 몸이 무겁게 가라 앉는 것을 느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