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혈류가 증가하지 않아 근육 회복이 강화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마사지는 피부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마사지가 실제로 근육에서 혈액을 전환시켜 근육 회복을 방해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연구 결과는 스포츠 및 운동의 의학 및 과학 저널 8 월호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결과는 생리 학적 관점에서 회복 과정에서 근육에 대한 운동 후 마사지의 효과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의 수석 연구원 Tessa Hinds, BSc 및 동료들이 쓴다.


다른 이익?

그러나 Hinds는이 발견이 치료 마사지가 해롭거나 경쟁적인 운동 선수들에게 유익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대구출장 재빨리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WebMD에 마사지 중 피부로의 혈류 증가가 근육 회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운동 경기장에서 마사지의 심리적 이점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메시지는 확실히 마사지가 (스포츠 의학에서) 자리가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WebMD에 알려줍니다. "엔돌핀 분비와 심리적 이점을 암시하는 다른 종점과 같은 문제를 실제로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마사지를받은 후 우리가 어떻게 느끼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분이 좋으며 이는 확실히 성능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리 치료 교수 인 Lynn Millar 박사도 이에 동의합니다. Millar는 WebMD에 지연된 근육통을 측정하는 여러 연구에서 운동 후 마사지가인지 된 통증의 감소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의 대변인 인 Millar는 연구 참가자들이 운동 직후 마사지를 받았다는 사실은 혈류 혜택을 찾지 못한 이유를 설명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운동 후 30 분 이상 혈류가 높아질 수 있으므로 마사지로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운동 후 1 ~ 2 시간 동안 마사지를받은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회복 효과가 있다는 제안이있었습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