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유방암 환자에게 인기있는 대체 요법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카이로 프랙틱 의사와 침술사 방문, 비타민, 약초 요법 및 마사지 사용이 유방암 환자에게 점점 더 중요한 옵션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설문 조사의 연구자들은 그러한 보완 및 대체 의학은 선택 사항으로 남아 있어야하며 기존의 치료를 희생하여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합니다. 분명히 설문 조사에 참여한 많은 여성들이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인터뷰는 아무도 전통적인 치료를 거부하지 않았고, 여성들이 전통적인 치료를 마친 후 보완적인 치료법을 찾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수석 연구원 인 Heather Boon, PhD는 WebMD에 말했습니다. Boon은 토론토 대학교 보건 행정학과 조교수입니다.

Journal of Clinical Oncology 7 월호에 실린이 연구에 따르면 설문에 응답 한 411 명의 유방암 환자 중 2/3가 기존 치료 중 또는 치료 후에 일종의 보완 또는 대체 의학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자주 인용되는 이유는 신체의 자연적인 힘을 돕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삶의 질을 높이고, 다른 치료를 돕고, 질병과 치료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환자의 약 절반 만이 의사와 그러한 치료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으며 연구자들은 환자와 의사 간의 더 많은 의사 소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체 요법이 종종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부는 기껏해야 효과가없고 최악의 경우 위험합니다.


Boon은 "임상 의사는 환자와 대화를 시작하고 일상적인 이력을 기록하는 동안 이러한 치료법에 대해 비판 단적인 방식으로 질문해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대체 요법과 관련하여 가장 큰 관심사는 기존 약물과 경구 대체 약물 간의 부정적인 상호 작용 가능성입니다. 의사는 환자가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환자가 복용하는시기를 알아야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환자가 선호하는 대체 요법은 비타민과 미네랄, 약초 요법, 녹차,식이 요법, 에시 악 (약초 차), 신체 운동, 명상, 상어 연골 순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인기 순으로 환자들은 카이로 프랙틱 의사, 약초 사, 침술사, 자연 요법 의사, 반사 요법 사, 터치 치료사, 동종 요법 의사, 보완 및 대체 요법을 제공하는 의사, 신앙 치료사 등 이러한 유형의 대체 의사를 가장 자주 방문했습니다.

이 연구에 수반되는 사설에서 보스턴에있는 Brigham and Women 's Hospital의 Harold J. Burstein, MD, PhD는 보완 및 대체 의학이 인기를 높이는 이유를 요약합니다. 목록이 길다. 그는 건강 의식 확대, 번성하는 시장,식이 보충제에 대한 규제 완화, 대중 매체와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의 폭증, 사회적 수용 증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통 의학에 대한 환멸을 썼습니다. 역할을합니다.

의사들은 보완 및 대체 의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더 나은 의사가되기위한 도전 ... 기회로 ... 수술도 방사선도 화학 요법도 만족할 수없는 암 환자의 진정한 요구에 [집중]"을 고려해야한다고 Burstein은 썼습니다. "[전주마사지 치료를 찾는 것은] 종종 암 치료에 관한 것이 아니라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의 운명을 더 잘 통제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온타리오 연구는 "환자의 진료와 의사의 인식을 분리시키는 의사 소통의 격차"를 추가로 기록하고 있다고 Burstein은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묻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종양 학자들은 [대체 요법의 사용]이 얼마나 흔한 지 알면 놀랄 것입니다."


외과 종양 전문의이자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유방 관리 부서 책임자 인 Anne Wallace 박사도 이에 동의합니다.

그녀는 WebMD에 "나는 환자들이 의사와 이러한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그렇게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끼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대체 요법]을 언급 할 때 의사가 웃기는 표정을한다면, 아마도 당신이하는 일을 거부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에 대해 배우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향후 10 년 동안, 보완 및 대체 의학에 대해 많이 배울 것입니다. "


Wallace는 또한 대체 요법을 찾는 환자에게 평판이 좋은 보건소와 의사를 찾아 가고, 많은 허브가 실제로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약물임을 기억하도록 조언합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