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출장 마사지 경력 이후 처음으로 나는 그에게 불평하거나 그를 반쯤 쫓아 내지 않았다.

출장 마사지 경력 이후 처음으로 나는 그에게 불평하거나 그를 반쯤 쫓아 내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씨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했다는 점이다. 이는 평범한 회원이지만 민규 공연리스트에 올라온 고객들에게 무 충전이라는 당혹 스러움을 깨뜨렸다.


며칠 전 안마는 사람들의 건강에게 별명을줬고 표범의 머리에는 충전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제 김박사은 좋은 연기자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이 Cullinan Club의 모든 보너스는 고객이 재충전하는 날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그래서 이날 민규은 타 오지로부터 1 만 원의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오, 쉽지 않아요.안마가 김박사에게 돈을 지불하면서 감정적으로 말했다. 드디어 클럽에 약간의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 다시 머물러서 얼마나 당황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김박사은 너무 화가 나서이 복숭아를 처음부터 끝까지 좋아하지 않았고, 잘못하면 비판을했지만, 제대로했다면 칭찬하지 않고 조롱 만했다.


김박사은 내가 여기에 머무르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자신의 위치가 안정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고양이 여동생은 이미 당신을 의심합니다.


흠, 나는 그것을 오래 전에 알고 있었다. 당신은 내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정말로 능력이 있다면 나를 추방 할 수있다.사람들의 건강이 공중으로 말했다.


아이의 응시가 뭐야? 설득이 안 돼? 설득력이없고 능력이 있으면 카드 좀 더 줘!타오지는 맹인 고양이는 죽은 쥐인 척하고있다.이 작은 성과로 꼬리가 올라갈거야?


감히 하지마.김박사이 차갑게 말했다.


당신에 대한 당신의 아들의 태도는 어떻습니까?타오는 마치 그녀가 민규을 쫓아 내고 청소하려는 듯 격렬하게 말했다.


이때 타 오지의 휴대 전화가 울 렸고, 그녀는 전화를 받고 전화를 흘끗 쳐다 봤지만받지 않았다. 대신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민규을 흘끗 쳐다 보며 나간다고 말했다.


김박사이이 전화에 까다로운 점이 있다고 느끼게 한 것은 바로이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고양이 누이가 그녀를 감시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예리하게 생각했기 때문에 그를 주시하고 나가는 척했지만, 그가 나갈 때 문을 닫지 않고 작은 틈을 남겼습니다. 문에서 벽을 닦는 척하고 내부에서 타 오지의 대화를 듣는다.


이번에 왜 저에게 전화를 했어요?타 오지의 목소리는 아주 작지만, 그녀의 사무실에있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더 설명 적입니다.


나는 거기에서 무슨 말을했는지 모르겠다. 타오는 약간 화가 난 것 같았다. 저는 말했죠. 지난번에 무슨 일이 있었는데, 바람이 아주 빡빡해서 지금은 당신을 만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그가 무슨 말을했는지 몰랐고, 타오지는 긴장을 풀고 한숨을 쉬었다. 글쎄, 최근 이번 이잖아.


타 오지가 전화를 끊은 후 그녀는 문이 꽉 닫히지 않은 것 같고 문쪽으로 걸어 가자 민규은 서둘러 떠났다.


김박사이 타오지를 감시하게하는 것은 고양이 자매에게 근거가없는 것 같습니다.이 타오는 조금 이상해 보입니다.


퇴근 시간이되기 전에 민규은 타 오지가 서둘러 떠나는 것을보고 서둘러 쫓아 갔고, 어쨌든 손님이 없었습니다.


타오는 스포츠카를 운전했지만 민규은 차가 없어 길가에서 택시를 타야 만 따라갈 수 있었다.


앞의 차를 따라 가세요.김박사이 주인에게 말했다.


주인은 그를 올려다 보며 평범한 옷?


김박사은 예라고 당황했습니다.


좋아!주인이 가속기를 걷어차 고 김박사은 깜짝 놀랐다.이 고장난 제타 주인은 그의 등을 밀 수도 있었다!


타 오지의 차는 빨리 달렸고, 차 안에서 물고기처럼 왕복했고, 곧 출장 택시를 멀리 떨어 뜨 렸습니다.


김박사은 아직 말을하지 않았고, 스승은 불안해했다. 경찰 동지 야, 그녀를 만나야한다. 그녀를 만나야한다. 그녀가 스포츠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합당하지 않다. 나는 그녀를 성교시키기 위해 기술을 사용했다. 하지만 그는 Zhonghuan Shisan Lang이라고 불립니다.


말을 마친 주인은 재빨리 장비를 넣고 액셀을 걷어차 고 엔진이 울부 짖었다. 김박사은 페라리의 움직임을 듣고 차가 뛰쳐 나왔다!


운전사 마스터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고, 그는 정말로 타 오지의 스포츠카를 따라 잡아 끝까지 따라 갔다.


뜻밖에도 타 오지의 차는 점점 더 멀어지면서 도시를 떠나 교외로 나가 호수 근처의 별장에 들러 차를 몰고 들어갔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