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안마은 조심스럽게 들어와 백핸드로 마사지 실 문을 닫았다.

안마은 조심스럽게 들어와 백핸드로 마사지 실 문을 닫았다.


그는 마사지 테이블로 걸어 가서 약간 긴장된 느낌으로 침대에 누워있는 여성 고객을 바라 보았다.


Lao Dou가 그에게 가르쳐 준 서비스 프로세스에 따라 먼저 와서 고객을 맞이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16 번 안마사 안마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안마이 정중하게 말했습니다.


의뢰인이 그에게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분쇄하지 말고 시작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젠장, 당신은 그를 인간으로 대하지 않았고, 안마은 그의 마음에 당황했고, 잠시 후 그가 그것을 느끼도록 당신을 압박했고, 내가 당신을 침대에서 청소할 것입니다!


그는 먼저 여성 고객에게 기름을 발라서 기름이 어떤 종류의 기름인지 몰랐습니다. 그는 Lao Dou로부터이 기름이 회사에서 비밀리에 만들어 졌기 때문에 밖에서 살 수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기름은 희미한 냄새가 나고 몸 전체에 윤기가 나고 여성 고객이 무엇을 느꼈는지 모르겠습니다 .안마은 단 하나의 느낌, 뜨겁습니다.


안마은 몸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에서 거의 통제 할 수 없게되었고,이 부유 한 여성들은 젊지는 않지만 그의 손에 닿을 수있는 세심한 관리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터치는 단순히 훌륭합니다.


게다가 여성의 몸에 바른 기름, 그런 그림은 그저 아슬 아슬하다.


안마은 그 장면을 보는 것만으로는 참을 수 없었다.


다음으로 지역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예 청이 먼저 머리를 관리하기 시작했고 라오 두는 머리가 전체 마사지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기초를 놓으십시오.


안마의 첫 의뢰인 이니까 세 심하게 눌렀고 1 분마다 경혈 관리를했는데 머리 전체를 다한지 약 10 분이 지났다.


다음으로 로컬 바디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지금 오일 도포는 전채에 불과합니다. 이런 종류의 로컬 마사지가 메인 요리입니다! 화력을 특정 부분에 집중하여 무자비하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안마은 처음으로 등을 마사지했고, 그가 등을 마사지했을 때 여성 고객이 어쩔 수없이 희미한 신음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이건 그냥 등을 마사지하는 거에요 반응이 엄청나 네요 잠시 후 키 부분에 닿으면 ...


이를 생각한 안마은 자세를 바꾸기를 기다릴 수 없었고 꿀 엉덩이로 옮겼다.


두 번 누른 후 갑자기 여성 고객이 "그만"이라고 말한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안마은 너무 기뻐서 어쩔 수없는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야? 주문이 뭐야?"안마이 고의로 물었다.


"내가 말했지, 방법을 아시겠습니까?"여성 고객이 자리에 앉아 눈살을 찌푸 렸습니다.


안마이이 말을 들었을 때 그의 말은 틀렸다. 현명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야?"안마은 결백 해 보였다.


"무슨 일이야? 뭐 그렇게 열심히하는거야? 마사지를 하시거나 내 몸에 복싱 연습을 하시나요?"여성 고객이 북동쪽 억양으로 꾸짖었다. "방금 허리를 눌렀을 때 아파요. 제압 할 줄 알았는데 점점 더 무자비해질 줄은 몰랐어요. 나에게 화를내는 건가요? "


안마은 방금 등을 눌렀을 때 신음은 느끼지 못했지만 고통을 느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안마은 힘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재빨리 사과했다. "미안하다, 미안하다. 아까 말 했잖아. 가볍게 시작 할게."


"방귀를 불러라!"여성 고객은 "나는 1 년 동안 당신과 함께 있었고 많은 안마사를 바꿨습니다. 이렇게 당신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마사지 수준은 좋지 않지만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부풀어 오른 가랑이 좀 봐, 뭘 원해? 냄새 나는 녀석! 빨리 내 노부인을 바꿔라! "


예 청의 마사지 경력의 첫 번째 고객은 너무 노랗게되었고, 그는 이익을 얻지 못했지만 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받았습니다.


...


피치의 사무실.


"당신은 정말 좋다고 말했고, 우리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고, 고객을 데리러 첫날 전에 불만을 품은 안마사! 당신은 전례가 없습니다."타오는 예 청도를 질책했습니다.


"그럼 그녀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는데, 손이 무거웠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니?"안마이 화를 내며 말했다.


타오 자매님은 "아직도 말하고 계십니까?"타오 자매가 저주했습니다. "당신이 서비스를 잘 못한다고 나에게 말했을뿐만 아니라 성추행을 당했다는 말도 했어요! 어떻게 말해요?


안마은“이건 ... 이건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이다. 나도 내 몸을 통제 할 수 없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