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안마은 오랫동안 비밀리에 검색했지만 음원을 찾지 못했습니다.

안마은 오랫동안 비밀리에 검색했지만 음원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누나와 네 번째 형제는 놀라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고양이 여동생이 물었더니 망설이며 "내가 가져갈 수있어"라고 말했다.


한동안 소리가 나지 않았다가 잠시 후 다시 소리가났습니다.


"좋아."


한 마디 만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안마은 고양이 자매가 자신이 매우 긴장한 듯 안도감을 느끼는 것을보고 놀랐습니다.


네 번째 형제는 "당신이 말 했으니 상관 없어요. 무슨 일이 생기면 당신이 책임 져야합니다."


캣 자매님은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비웃었습니다.


넷째 동생이 나갔다.


어두운 방에는 안마과 고양이 자매 만 남았습니다.


고양이 자매는 말을하지 않고 시가를 피우고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날씬한 손가락은 시가와 함께 매우 우아합니다.


안마이 조심스럽게 물었다. "아름다운 여자들이라고 ... 뭐하는거야? 너무 무서워."


캣 자매는 그를 노려 보며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삶이 지금 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내가 당신을 제 이름으로 보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아이는 이미 다른 곳에있는 것입니까? "


안마은 깜짝 놀랐습니다. "나는 ... 느껴요. 너무 위험해서 할 수 있어요. 날 놓아주세요. 예, 예쁘죠? 예전 예 가족은 8 대에 걸쳐 단 한 번의 패스를 가지고 있는데 저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며느리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의 우리 가족은 뒤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


"늦었 어."고양이 자매가 말했다. "원래 거기에 가지 않으면 여전히 당신을 보낼 기회가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그곳에서 무단 침입 한 것을 아는 사람입니다. 이제 일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보낼 수 없습니다. 난 사라졌어, 무슨 일이 생기면 책임을 져야 돼. 그 결과가 얼마나 심각한 지 모르 잖아. "


그것으로 고양이 언니의 얼굴이 점차 진지해졌습니다.


안마은 정말 무력하고 "난 그냥 궁금해. 너희들이 뭘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 나도 내가 뭘하길 바라는지 알아 내고 싶어. 그래서 내가 네거티브 2 층에 갔다. 네가 나를 의심하는 걸 알아. 누군가에 의해 보내졌지만 정말 아니에요. 저는 평범한 사람이고 가난하고 백인이고 장인 정신이별로 없어요. 제 여자 친구가 누군가와 도망 쳤어요. 다들 알 잖아요. "


고양이 자매는 말을하지 않고 시가를 피 웠고, 붉은 입술과 차가운 눈은 칼 같았습니다. 희미한 빛 속에서 안마을 바라보며 "하지 타를 아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안마은 "무슨 기타 야? 어쿠스틱 기타 좀 칠 수있어."


고양이 자매는 여전히 그를 쳐다 보았고, 안마은 그것이 잠정적 인 모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그는 실제로 Hajita가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마침내 캣 자매님은 포기하고 "정말 모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사지은 매우 무력했고, 그는이 Hajita가 무엇인지 정말로 몰랐습니다.


"정말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이 보낸 것 같지 않나요? 그 세트를 얻기 위해 오랫동안 저를 조사 했어야 했어요? 아직도 저에 대해 잘 모르겠나요? 고양이 자매, 할머니 고양이,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대하고 보내주세요.


"뭐? 여기가 너무 지루하다고 생각하세요?"캣 자매가 물었다.


"흥미롭고 흥미롭지 않은 일이 아닙니다."마사지은 "이제 조금 무서워요.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신비 스럽다고 말하고, 제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특별한 능력이없는 평범한 사람들 이니 보내 주면 돼요, 알 겠어요? 돈을 갚을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철을 팔러 돌아가서이자도 찾아 내고 당신을 위해 그것을 모을 것입니다. 알 겠지요? "


캣 자매는“첫째, 너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다. 나는 너를 선택하고 나만의 이유가있다. 둘째, 나는 이미이 문제에 대해 너에게 말했어. 너는이 지점에 도달했기 때문에 너를 허락 할 수 없다. 가봐 내가 놓아도 24 시간은 못 살아. "


안마은 무력하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캣 자매는 계속해서 "셋째, 자유를주고 원래의 삶으로 돌아 가게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까?"


안마은 "재미있는 것은 괜찮지 만, 핵심은 실용적이다"라고 당황했다.


캣 자매는 비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굳건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게 뭐가 문제 야?"마사지이 말했다.


"돈이 없으면 회사의 평범한 세일즈맨 일뿐입니다. 사장님은 그를 무시하고 집도 살 여유도없고 여성도 여러분을 무시하고 가족은 여러분을 무시합니다. 앞으로 계약금을 아끼고 중고 부인과 결혼 할 수 있습니다. 집은 일생 동안 평범하고 평범합니다. 이런 종류의 삶이 흥미로워 요? "라고 고양이 자매가 말했다.


안마은 당황했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