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안마은 기뻤고, 사건의 전환이었고, 그는이 사람이 갑자기 마음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안마은 기뻤고, 사건의 전환이었고, 그는이 사람이 갑자기 마음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지금 막 펑 아저씨에 대한 고충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사실 펭 아저씨가 그를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안마의 성격 때문에 그를 미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Tang Xin의 그 년에게 마사지은 그렇게 관대하지 않았습니다.


안마과 함께 놀았을뿐만 아니라 멍이 든 코와 부은 얼굴로 그를 때렸다.


안마은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고, 복수하면 복수 할 것이다.


그는 신사가 10 년 동안 복수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렇게 오래 기다릴 수 없습니다. 게다가 Tang Xin은 아무리 잘해도 안마사 일뿐입니다. 경호원의 보호를 받고 있지만 그 개들이 항상 그를 따라 다니는 것은 아닙니다. ?


따라서 마사지은 지난 이틀 동안이 아이에게 좋은 교훈을 줄 기회를 은밀히 찾고있었습니다.


둘째, 예청은 여전히 ​​낡은 점쟁이를 찾는다는 생각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제 노인 만이 의구심에 답할 수있는 것 같고, 고양이 누나가 원하는 것을 알 수있는 것 같다.

이날 전체회의에서 청와대 추천 김창룡 상임위원은 “방송법 위반 원천무효로 승인취소 외엔 답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국민의힘 추천 김효재·안형환 상임위원이 새벽 시간대 등 일부 영업정지를 내세웠다. 결국 다수결로 한상혁 위원장과 김현 상임위원(더불어민주당 추천)이 제안한 6개월간 전부 업무정지를 결정했다.



그는 혼자서 자매 고양이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없이 안마은이 클럽에서 그를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


펑 삼촌은 엄격하고 꾸짖었지만 여전히 예청을 매우 조심스럽게 가르쳤습니다.


안마은 원래 펑 삼촌의지도를 받으면 곧 훌륭한 마사지 기술을 빨리 배우고 클럽의 최고 안마사에 속하며 존경을받을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그의 상황이 더 나아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민주언론시민연합은 이날 성명을 내어 “600억대 회계조작 엠비엔에 ‘6개월 유예’ 업무정지라니 언론은 어떤 불법을 저질러도 치외법권인가”라며 “‘불법 백화점’이라고 표현해도 모자랄 만큼 다양한 범죄행위를 지속해서 벌여온 엠비엔에 또다시 ‘봐주기’ 처분을 했다”고 방통위를 비판했다. 방송독립시민행동도 “규제기관의 권위를 스스로 좀먹고 민방 사주들의 일탈을 조장하는 무책임한 결정”이라며 방통위를 규탄했다. 언론개혁시민연대는 “방송의 공적 책임과 엠비엔이 저지른 범죄의 무게를 고려하면 영업정지는 오히려 처벌수위가 가볍다 해야 할 것”이라며 “업무정지가 면죄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짚었다


그는 펑 아저씨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배우려고 노력했지만 결과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가 손님을 직접 데리러 가고 싶을 때마다 그는 항상 불평을 할 것입니다.


아무리 조심해도 여자들은 손이 너무 무겁다 고 생각하고 몇 번 누르고 도망 쳤다.


그리고 그를 기다리던 것은 타오 지라는 여인의 불평과 굴욕과 조롱이었습니다.


마오 쩌둥 씨의‘친척 가족’이 아니었다면 타오지는 그를 18,000 번 해고했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마사지은 극도로 우울했습니다. 그는 정말 힘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일종의 자연적인 초자연적 인 힘이 아니었고 다이아몬드 핸드 가십 복싱을 연습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강력 할 수 있었습니까?


펑 삼촌도 조금 당황해서 "당신의 망할 물건은 항상 다른 고객을 애용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아니요, 스승님."안마은 신음하며 말했다. "이전에는 이런 생각이 있었는데 그들은 항상 불평을 했어요. 감히 전혀 안 했어요. 그냥 좋은 마사지를 받고 싶었어요."


"그럼 사람들이 당신의 불량배에 대해 어떻게 불평 했나요?"펭 삼촌이 말했다.


안마이 말했다. "그건 ... 그건 조건 반사가 아닙니다."


펑 삼촌은 "이런 이유가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손이 무겁 든 아니든, 사람을 만지 자마자 물건이 텐트를 치게 될 것입니다. 손님이 무서워합니다. "

지난해 <한겨레> 단독 보도로 엠비엔의 자본금 편법 충당 의혹이 불거진 이후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은 줄곧 “법과 원칙에 따라 철저히 조사해 엄중하게 조처할 것”이라고 천명해왔다. 방송법 18조엔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승인을 받은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지난 12일 외부인사로 구성한 별도의 청문위원회는 엠비엔 경영진을 불러 청문 절차를 진행한 뒤 ‘최초 승인 취소 가능’하다는 보고서를 방통위에 제출했다.


마사지은 이것이 정말로 이유입니까?


"여자 친구 없나요?"펭 삼촌이 물었다.


이것은 그의 아픈 부분에 "아니오."


펑 아저씨가 미소를 지었다. "아빠의 외모 때문이다. 여자도 못 구한다. 살아 있다는 게 무슨 소용이야?"


안마은 확신하고,이 펭 삼촌은 이렇습니다. 그는 당신의 자존심에 관계없이 나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친구가 없으면 젊은 아가씨를 찾을 수 있습니다."펭 삼촌이 말했다.


"아니요, 그런 곳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마사지이 말했다.


"넌 말도 안되는 말이야. 그런 곳에 가지 않는 남자가 어디 있니. 네 아이에게 무슨 문제가 있니?"


안마은 웃거나 울 수 없었다. "펑 삼촌, 문제가 있으면 훌리건이된다고 불평 할까?"


"오, 그래. 그럼 왜 거기에 가보지 않았어?"


안마이 말했다.


"좋아, 그래, 해보자. 너와 나는 스승과 견습생이 있고 너를 도와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없는 스승이다."펭 삼촌은 "나는 너에게 장소를 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마은 "어디?"


"내가 소개 한 곳은 당연히 좋은 곳이야!"펑 아저씨는 신비롭게 웃었다. "광휘 빌딩 1 층에 샹장 호텔이있다. 지인의 소개 만있다. 여자들은 매우 엄격하고 건강 검진을 받아야한다. 그래서 당신은 결코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대학생이고, 가격이 공평하고, 젊은이들은 속지 않으며, 좋은 곳입니다. 가면 펑 삼촌이 소개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당신도 거기에 자주 가나 요?"마사지이 물었다.


"말도 안돼!"펑 삼촌이 말했다. "친구가 한 번만 소개 한 것입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