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안마사는 조금 실망하는 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이 사람은 ..."리 자매는 눈살을 찌푸리며 신중하게 확인하며 "모르겠다"고 말했다.


안마사은 조금 실망하는 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이 사진은 출장이 생일을 축하 할 때 찍은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집에있었습니다.이 사람들은 아마도 그녀의 집에서 초대 한 손님 일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모릅니다."라고 Li 자매는 말했습니다.


네,이 사진은 연회장입니다. 사진을 찍은 지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지만 사진은 약간 노랗게 보이지만 사진을 통해 그 당시의 풍경을 느낄 수있는 고급스러운 거실 , 우아한 손님.


이 사진에서는 노인 만이 배경 역할을하고 있으며,이지에와 그녀의 여자 친구 뒤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모두 정장과 가죽신을 입고 잘 차려 입고 노인은 그들 중 한 명일 뿐이다.


"그럼 네 여자 친구가 그를 알고 있어야 해?"안마이 물었다.


"이건 분명하지 않습니다. 물어볼 시간이 있습니다."리 자매가 말했다. "이 노인을 아십니까?"


안마은 "그를 알고있다. 나는 최근에 그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좋아요, 그럼 돌아가서 물어 볼게요."리 자매가 말했다.


"좋아, 고마워."안마사이 말했다.


"그렇게 예의 바르게 굴지 말아요."리 자매가 말했다. "그냥 마사지 좀 도와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안마사이 말했습니다.


리 자매는 안마 의자를 뒤집고 예청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몸을 안마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잠시 후 예청은 리 자매에게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심한 호흡과 함께 그런 소리를 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안마은 이런 장면에 대해 상상을하고 있고, 그의 여성 고객은 그에 대해 느끼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아야합니다.


결국 그는 오랫동안 여자와 그런 종류의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누가 알겠습니까? 첫 번째로 응답 한 사람은 실제로 리 자매였습니다.


예전만큼 예쁘지 않다면 안마은 당연히 문제가 없겠지만 지금은 거의 200 마리에 가까운 여동생 리를 만나고 안마은 정말 '섹스'를 키울 수 없다.


그는이 당혹감을 더 빨리 끝내기 위해 리 자매에게 가능한 한 빨리 마사지를 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누군지 압도하고 누르자 갑자기 리 자매가 손을 뻗어 다리를 잡았다.


안마은 깜짝 놀랐고, 리 자매의 손이 안마의 허벅지 뿌리에 천천히 닿았습니다.


"리 자매님, 이건 ..."


리 자매는 안마을 올려다 보며 말했다. "안마, 정말 부끄러워요. 리 자매님 ... 갑자기 느끼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마사지 중입니다."안마사이 말했다.


리 자매님은 "리 자매님은 오랫동안 그렇게하지 않으 셨습니다. 우리는 너무 투기 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으니 저를 도와주세요. 비용만큼 지불하겠습니다."


안마은 당황했다. "리 자매님, 돈 문제가 아니에요. 저는 예술품 만 팔고 저를 팔지는 않습니다."


리 자매는 숨을 헐떡이며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나무 위로 올라가도록 강요 한 원숭이를보세요. . "


안마은 어색하게 웃었다.


리 자매님은 "리 자매님, 저 자신을 압니다. 알다시피, 당신의 젊은 남자도 매우 잘 생겼습니다. 제 뚱뚱한 남자를 동행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참으로 잘못된 일입니다."


리 자매님은 너무 개방적이어서 안마이 조금 당황 스러웠습니다. 원래 그는 리 자매님이 화를 내고 다시 불평 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은 화를 내지 않고 농담까지했습니다. 안마은 조금 슬펐습니다. 뚱뚱하고 못했던 리 자매가 아니었다면 안마은 정말 사랑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예 쳉, 기다려. 언젠가는 이전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 때가되면 반드시 당신의 매력을 뒤집고 나와 함께 잠들기를 기다릴 것입니다."리 자매가 웃었다.


안마도 미소를 지었다. "그때는 여전히 나를 어디로 바라 볼 것인가?"


"물론 잘 생기고, 잘 생기고, 여자들에게 너무 다정한데 왜 잘 보이지 않니?"리 자매가 말했다.


"미남은 어때?"안마은 몰래 슬펐다. 돈이 보이는이 세상에서 미남은 무슨 소용인가? 부드럽고 사려 깊다는 것은 무슨 소용입니까?


자신


아니요, 오늘날이 새로운 고객의 경우입니다. 안마은 그 고객을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여성은 200kg으로 추정됩니다. 옷을 벗었을 때 마사지은 안마 의자가 사라진 것을 알았습니다.


거대한 몸에 가려진 후 안마 의자에서 항의를 표하는 듯 삐걱 거리는 소리가났다.


서울출장도 안마 의자가 갑자기 버텨 내지 못하고 부러 질까 걱정했다.


그런 사람은 안마의 두 사람과 거의 같습니다! 두 번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이 여인은 서울출장에 대해 매우 친절한 태도를 보였고 서울출장이 전에 만나 본 적이없는 서울출장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제가받은 여성 고객 중 어느 누구도 마사지에 대해 좋은 태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