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마사지는 미소를 지으며“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제가 거기에 있었어요.

펑 아저씨는 미소를 지으며“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제가 거기에 있었어요. 원래 사장님이 안마 장소로 꾸미려고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 해보니 위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반만 꾸몄어요. 지금은 아직 반제품이며 보통 아무도 가지 않습니다. "


여성 고객은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래서 이래요."


"예."펑 삼촌이 웃었다.


여성 고객은 예쳉을 흘끗 쳐다 보더니 자신도주의 깊게 듣고있는 것을보고 갑자기 "이 작은 잘 생긴 남자, 알아?"라고 물었다.


예쳉은 펑 삼촌을 쳐다 보며 멍하니 "모르겠어요. 얼마 안 됐어요. 여기에 왔어요."


물론 Feng 삼촌이 안마을 암시하지 않더라도 안마은 결코 말도 안되는 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번에 그는 계속해서 호기심이 많았고 거의 목숨을 잃었습니다. 물론 그는이 순간 더 이상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여성 고객은 깊이 미소를 지으며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예쳉은 여성 손님을 보낸 후 조용히 펑 아저씨에게 "펑 아저씨,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다.


펑 삼촌은 예쳉을 쳐다 보며 말했다. "내려 가지 않았어요?"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29일 윤석열 검찰총장을 겨냥한 본인의 잇단 감찰 지시를 ‘감찰권 남발’이라고 비판한 이환우 제주지검 검사에게 ‘보복’을 예고한 것과 관련, 일선 검사들의 반발이 터져나오고 있다. 여권(與圈)은 이런 검사들의 반발을 “검찰 개혁에 대한 저항”으로 규정하면서 “검찰이 정치 집단화됐고, 그 중심에 윤 총장이 있다”고 비판했다. “검사들의 ‘(정치 성향) 커밍아웃’이 유행”이라는 조롱까지 나왔다.

예쳉은 "알아요?"


펑 삼촌은 엄숙하게 "예쳉, 어떤 것에 대해 너무 궁금해하지 마세요. 당신의 기술을주의 깊게 배우십시오.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기술과 관련된 것들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혼자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가 너무 진지하다는 것을 알고 예쳉은 더 이상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이때 타 오지의 비서가 달려 와서 "펑 아저씨, 예청, 타 오지가 사무실을 방문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펑 삼촌은 당황했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는 안마을 마사지의 사무실로 데려갔습니다.


타오지는 사무실 컴퓨터 앞에서 무언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내게 무슨 일이야?"펭 삼촌이 물었다.


"앉아."마사지는 바쁘고 쳐다 보지 않고 말했다.


펑 삼촌과 예 청이 앉았다.


타오는 여전히 컴퓨터 앞에서 삐걱 거리고 있었다. 잠시 후 그녀는 고개를 들어 "펑 삼촌, 이건 사실이다. 누군가 당신이 의뢰인을 마사지 할 때 예쳉을 데려 왔다고 불평했다. 사실이 아닙니까? "


안마은 즉시 알고 있었는데, 또 누가있을 수 있었습니까? 그 자식은 Tang Xin입니다!

추 장관이 29일 평검사인 이 검사를 콕 집어 페이스북에 “커밍아웃(정체성 공표) 좋고요. 개혁이 답”이라는 글을 올리자, 천정배 전 법무부 장관의 사위인 최재만 춘천지검 검사는 이날 오후 “저도 이환우 검사와 같은 생각이므로 저 역시 커밍아웃한다”는 글을 검찰 내부망인 이프로스에 올렸다. 이날 63명의 검사가 이 글에 “(추 장관의) 치졸하고 무도한 좌표 찍기 공격”이라는 댓글을 단 데 이어 30일엔 댓글을 단 검사가 230여 명으로 늘었다.

예쳉은 화를 내며 "그 말을 한 것은 당신의 손자였습니까?"라고 말했다.


"닥쳐."타 오지가 예쳉에게 무례하게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펑 아저씨에게 미소를 지으며“펑 아저씨, 누가 말해도 결국 규정에 어긋난다. 그래서 누군가 신고 했으니 매니저로서 그에 따라 처벌을 받아야한다. 하지만 클럽 하우스에 기부를 하셨으니 이번에는 처벌이 면제 될 것입니다.


펑 삼촌은 비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 벌금은 얼마든지 할 수있어.이 작은 돈을 감당할 수 없을거야."


타오지는 웃었다.“펑 삼촌이되지 마 화 내지 마 내가 돈을 갚아도 절대 벌을주지 않을거야. 내가 너를 벌할 수 없어 전화 해. 그것에 대해 얘기해주세요. "


펑 아저씨는 타 오지에게 무관심하고 담배를 꺼내서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무슨 일 이냐, 그냥 말해봐."


타오는 연기 냄새가 나지 않아 혐오스러운 손으로 부채를 부채질하며 미소를 지으며 "이전에 여러 번 언급 한 적이 없다. 학생들을 몇 명 더 데려 오길 바란다. 우리 클럽의 새로운 힘을 확보하는 것도 맞죠? 먼저 저를 거부 할까 걱정하지 마세요. 회사는 당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5 학년 이상의 안마사를 데려 오면 5 만 위안을받을 수 있습니다. 3 급 이상은 10 만 위안인데 당연히 위조 가격이 조금 낮다고 생각한다면 내가 위와 협상하겠다고 말할 수있다.


펑 아저씨는이 문제에 전혀 관심이없는 것 같고 가볍게 말했다.“오래 전에 얘기를 했어요. 더 이상 견습생을 안들이 겠어요. 월급과 커미션 등 만 벌어 요. , 귀찮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타오지는 깜짝 놀랐고 여전히 미소를 지었다. "이봐, 저를 그렇게 서둘러 거절하지 마세요.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 아프게했을지도 모른다는 걸 알아요.하지만 지금이 사회는 사실 너무 이르 네요. 스승과 견습생의 지위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돈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충분한 돈을주었습니다.


"고마워요.하지만 필요 없어요."펭 삼촌은 전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그 말은 다른 견습생을 데려 가지 않겠습니다."


타오는 깜짝 놀랐다. "이봐, 지금 예청을 데려 가지 않았어?"


펑 삼촌은 예쳉을 쳐다 보며 "예쳉 ... 그는 예외 다."라고 말했다.


"제 말은 예외가 있더라도 더 좋은 재능을 가진 사람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견습생들 중에는 그들이 자격이 많고 매우 훌륭하고 예쳉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예, 그렇지 않나요? 나무 막대기에 대해 무엇을 가르 칠 수 있나요? "


예쳉은이 말을 듣 자마자 나무가 누구 냐며 싸우지 않을 수 없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