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재산
- 김민지
- 2020년 10월 31일
- 2분 분량
마사지 인구가 500 만 명이 넘고 바다가 광활한 빈 하이시는 예쳉이 그녀를 볼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너무 운명 아닌가요?
더욱이 그녀는 그의 반대편에 앉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녀는 마사지 여전히 아침의 드레스를 입고 있었고, 예청은 마사지 그가 올려다 보면 통통한 '북반구'를 볼 수 있었고, 알코올 중독에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게 ... 그의 바람이 정말 왔을 까?
"너 왜 그래?"그녀가 물었다.
예쳉은 깜짝 놀랐고 그의 흥분된 목소리는 "나 ... 나?"
미녀는 미소를 지으며 긴 머리를 마사지 부드럽게 움직이며 "지금 너를 봤어 ... 내가 우는 듯이"미소 지었다.
예쳉은 예전에 사람들이 그를 쳐다볼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고, 눈물 만 흘린 것을 아쉬워했고, 그녀에게 보여서 부끄러웠다.
그는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아뇨, 눈에 모래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아름다움은 미소를 지었지만 그를 관통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처럼 아름다운 마사지 여성을 만났을 때 예쳉은 갑자기 긴장하고 뭐라고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저속한 말을 마사지 떠올리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라."그 아름다움이 그의 마음에 스며드는 것 같았다.
예쳉은 당황했습니다.
미녀는 와인을 한 모금 마시 며 "사실 현대인의 걱정은 두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돈과 사랑으로 고민하고있다. 다른 것은 없다? 그리고 대부분 전자가 후자에 영향을 미친다. "
예쳉은 머리에 못을 박고 아픈 부분을 쳤기 때문에 당황했습니다. 돈과 실업자, 집을 살 수 없어 사랑에 괴로워하는 샤오 메이는 다른 남자들과 함께 달아났다.
그의 침묵을보고 미녀가 마사지 갑자기 손을 잡고 예청은 깜짝 놀란 그녀를 돌아 보았다.
"불행한 마사지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가자."아름다움이 말했다.
마사지 은 "어디로 가야합니까?"라고 당황했습니다.
미녀는 허벅지에 실크 스타킹을 가볍게 문지르고 한 손으로 사적인 부분을 만지면 서 웃으며 "왜 그렇게 멍청 해? 지금도이 질문을한다. , 중복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예쳉의 심장이 뛰었고, 그의 불륜이 정말로 온 것 같다!
"아니면 아직도 누군가를 생각하고 있니? 놓아 줄 수 없습니까?"미녀는 웃었다.
이 문장은 예쳉을 깊이 찔렀다. 그는 마사지 를 위해 옥처럼 자신을 지키고, 보통은 그 우아한 장소에 가지도 않았는데, 그녀는 ... 실제로 그를 이렇게 배신했다!
이런 생각에 예 청의 마음은“가자”라는 분노로 가득 차 있었다.
...
미녀가 그녀의 치마를 벗고 예청 앞에서 알몸으로 서있을 때까지 그는 꿈처럼 조금 비현실적인 느낌을 받았다.
몸매가 완벽하고 옷을 벗으면 더욱 과장된다. 속옷 등을 덧 대지 않아도 변함없이 자랑스럽게 서있다. 가느 다란 쇼핑 허벅지에 레트로 블랙 실크를 입고, 피부는 하얗고 연약 해 사람들을 견디게한다. 어쩔 수 없지만 한 입 먹고 싶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