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당신도 안마의 분노를 보았지만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라고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당신도 안마의 분노를 보았지만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라고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무엇을하지 않습니까? 저를 돌려주십시오!"안마은 화를 내며 말했다.


"내가 갚지 않으면 어떡하지?"Tang Xin이 묵묵히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내가 너를 때렸어!"예 쳉이 그를 때리려 고 말했다.

종합편성채널(종편) 출범 때 자본금 불법 충당 등 방송법을 위반한 <엠비엔>(MBN)이 ‘6개월 업무정지’라는 행정처분을 받았다. 언론시민단체들은 국민과 국가기관을 기만한 명백한 승인취소 사유에도 불구하고, 정치적 고려 속에 또다시 ‘종편 봐주기’로 언론개혁을 포기했다는 비판을 쏟아냈다.

훌라가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달려 갔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 사람들은 모두 클럽의 안마사 였지만 그들은 Tang Xin의 관리하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보디 가드"역할을했습니다. 그들 중 5 ~ 6 명이 안마을 직접 끌어 냈습니다. , 마사지 실로 직접 끌려 갔는데, 격렬한 구타였다.


구타하는 안마은 어지러워서 거의 일 어설 수 없었다.


당신은 쪼그리고 앉아서 안마의 머리를 잡고 거만하게 말했다. "소년 아, 나는 당신을 자극하고 싶다. 당신이 누구라고 생각 하는가? 내가 돈을 요구 할까?"


예쳉의 입에 피가 맞고 입에 피가 가득하고 눈이 부어 있었지만 얼굴은 여전히 ​​고집스럽고 눈에는 분노가 뿌려졌다. "너는 나를 기다려! 내가이 복수를하지 않으면 나는 더 이상 Ye 성이되지 않을 것이다! "


"아?"탕 신이 웃었다. "당신은 여전히 ​​나를 위협 할 수 있습니까? 무서워요,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요."


"농담이 아니야. 기다려!"예쳉이 악랄하게 말했다.


"당신은 확신하지 못 하겠죠? 그래요, 당신이 확신 할 때까지 나는 당신을 때릴 게요, 날 때려요!"


그가 말을 마쳤을 때, 그는 일어나 손을 흔들었고, 경호원들이 모여서 안마을 계속 수리하려고했습니다.


이때 갑자기 문이 열렸습니다.


모두가 깜짝 놀랐고, 예쳉은 고개를 들어 들어온 남자를 발견했습니다.


이 남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이 클럽의 또 다른 일류 안마사, 즉 펑 삼촌이라고 불리는 약간 늙어 보이는 중년 남자입니다.


펑 아저씨가 들어 오자 그는 땅에있는 예청을 쳐다 보며 "탕 신아, 뭐하는거야?"라고 말했다.


Tang Xin은 "아무것도 아니에요.이 아이는 무지하고 교훈을 가르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는 30일 오후 전체회의를 열어 2011년 종편 최초 승인 과정에서 자본금 560억원이 모자라자 임직원을 동원해 차명 투자를 하고, 이를 숨기기 위해 재무제표를 허위로 작성하며 2014년, 2017년 두 차례 재승인을 받은 엠비엔 방송 전부에 대하여 6개월간의 정지 처분을 결정했다. 방통위는 “다만 업무정지로 인한 시청자 등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6개월간의 처분 유예기간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펑 삼촌은 "사람들이 싸우고 있고 돈이 거의 다 쓰였다"고 말했다.


당신이 거만하게 말했다. "펑 아저씨라고했는데, 이건 너랑 상관 없지?"


펑 아저씨는 담배를 피우며 희미하게 말했다. "나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이 밥 한 그릇을 다 먹고있는 것 같아요. 전에이 시간부터 여기에 왔군요. 그렇게 당황 할 필요는 없죠?"


Tang Xin은 "그래서 Feng 아저씨가이 코를 치료할 것 같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난 알아요, 당신, 당신이 지금 여기에서 가장 섹시하고, 당신을 자극 할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Feng 삼촌이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 쳤습니다. 난 그냥 볼게요."


당신은 깜짝 놀랐고 뒤돌아서 예청을 계속 때리려 고했지만 뒤를 돌아 보던 펑 삼촌을 뒤돌아 보며 잠시 망설였다. "그만해, 펑 삼촌을 팔자, 가자."


펑 삼촌은 "내 얼굴이 어디에 있나?"라고 비웃었다.


Tang Xin은 "안돼, 펑 삼촌, 어쨋든 당신이 처음에 나를 데려왔고, 이제 내가이 일을했기 때문에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비난 할 수 없습니다. 그 당시 신은 너무 불공평했습니다. 나의 성취는 당신보다 높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이 나이에 있고 당신의 장인 정신이이 지점에 도달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당신 마음 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릅니다. 나는 아직 젊습니다. "


펑 아저씨는 당연히 짜증이 났지만 곧 진정하고 말했습니다. "탕신, 너무 거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높은 곳에 서 있지 않고 항상 울퉁불퉁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한 그 사악한 일들 , 보복 조심하세요. "


탕 신은 "미안 해요, 정말 예외예요. 약자 만 보복을기도하고 강한 자들이 모든 것을 스스로 다 스릴 것입니다."


말을 마치고 당신은 교만하게 경호원을 데리고 나갔다.


Feng 삼촌은 분명히 매우 화가 나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지만 조금 무력한 안마은 바닥에 누워 그를 바라보며 방금 대화를 통해 안마은 아마도 그와 Tang Xin 사이의 원한을 이해했을 것입니다.


펑 삼촌은 예쳉을 쳐다 보며 차갑게 말했다. "죽었어? 그냥 일어나서 거기 누워? 내가 도와 줄게?"


예쳉의 마음에 화를 내고 말을 잘하는 사람이 한 명 있지 않나요?


그러나 결국 펭 삼촌은 그를 도왔고 그는 감사했고 물론 그에게 화를 낼 수 없었습니다.

방통위의 이날 결정은 6개월 동안 방송과 광고영업 등을 전면 중단해야 하는 명령으로, 지금까지 내려졌던 징계에 비춰 결코 낮은 수위는 아니다. 그러나 원인 무효에 해당하는 결격 사유가 발생했는데도 결과적으로 방송을 계속할 수 있게 한 처벌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또한 엠비엔이 소송을 제기하면 행정처분의 효력이 정지될 수 있어서 ‘무늬만 영업정지’가 될 가능성도 있다. 처분 유예 기간인 6개월이 지나도 실제 방송 중단으로 이어질지는 미지수인 셈이다.



그는 어려움을 겪고 땅에서 일어났습니다.


펭 삼촌이 방금 "괜찮 으세요?"라고 물었습니다.


몸이 아프고 머리가 깜짝 놀랐지 만 예쳉은 "괜찮아, 고마워, 펑 삼촌"이라고 말했다.


펑 삼촌은 그를 쳐다 보며 힘없이 고개를 저으며 구겨진 담뱃갑에서 담배를 꺼내 예청에게 건네 주었다. 예청은 그것을 가져다가 불을 붙이고 한 모금을 마셨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는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아테네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는 수천 명의 운동 선수, 코치 및 트레이너 외에도 100 명의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가 한계까지 밀린 신체의 매듭을 반죽합니다. 마사지가 강렬한 운동 후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도록 돕는다는 스포츠 의학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영국의 새로운 발견은 이론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연구자들은 운동 후 마사지를해도 근육으로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