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민지

여자 친구는 미용 및 건강 SPA를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일상 생활에서 우리 몸에는 생활 쓰레기뿐 아니라 인체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도 제 시간에 청소해야 할 쓰레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의 신진 대사에 의해 생성되는 유해 물질은 "독"이라고 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1. 독소는 사람들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독소의 침입으로 장기가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으며 미용 및 건강 SPA 산업에서 장기의 기능이 점차 불균형 해지고 수술이 원활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몸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독소가 축적되면 세균과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공격하고 질병이 시작됩니다!

2. 남성 스파 클럽은 독소가 사람들을 어리석게 만든다는 사실을 상기시킵니다.

포화 지방과 탄수화물의 과도한 섭취는 우울증 및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정신 질환을 유발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체는 많은 독소를 축적하고 체액이 신맛이없고 혈액이 부족하여 뇌 세포가 충분한 산소와 영양을 얻을 수 없습니다. 사고가 느려지고 뇌가 유연하지 않아 사고와 지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3. 과도한 독소는 사람들을 잠들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독소가 축적되고 체액이 산성 인 경향이 있으며 신체의 여러 기관도 압력을 받고 있으며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여 내분비 장애를 유발합니다. 호르몬 분비 장애는 수면 장애 및 기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4. 독소는 여성을 추악하게 만든다

신체의 해독 채널이 차단되고 해독이 원활하지 않으면 독이 몸에 존재하여 각종 장기의 기능을 손상시켜 여드름, 기미, 건성 피부, 탄력 상실 및 기타 질병 및 불편 함을 유발합니다. 대변이 장에 너무 오래 머무르고 독소가 장벽을 통해 혈액에 재 흡수되어 혈액이 더러워지고 미용 및 건강 SPA도 유지되어 간 부담이 증가하고 피부병으로 쉽게 이어집니다.

5. 독소는 사람들을 노화시킨다

조기 노화는 "만성 중독"때문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장기가 점차 노화되고 간과 담낭의 해독 기능이 저하되고 신장과 내장의 해독 기능이 점차 감소하고 다른 장기의 작동이 점차 느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체의 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노폐물이나 독소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독소가 체내에 축적되면 체내가 산성화되어 점차 다양한 만성 중독 현상을 유발하고 인간 세포의 노화를 가속화합니다.


6, 독소가 사람들의 활력을 잃게 만든다고 말합니다.

인체는 생체이며 지속적인 신진 대사를 겪고 있습니다. 생활 활동 중에 생식계도 지속적으로 신진 대사를 겪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독소를 생성하고 세균의 침입을받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생식계의 특별한 생리적 구조로 인해 생식 기관 독소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생식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축적하고 파괴하여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협하고 건강과 활력을 잃습니다.


미용 및 건강 SPA 산업에서는 준설, 항균, 해독, 수리, 영양, 생식계 균형을 통해 생식계의 하위 건강 상태를 개선하고 생식계의 생리적 기능을 향상 시키며 생명력 넘치는 삶을 만드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